안녕하세요, 역사교육과 행정실입니다.

2017-2학기 인터넷 휴 복학 신청 안내드립니다.


가. 신청기간: 8월 1일(화)부터 8월 25일(금) 17:00까지

  포털시스템 → 학적/졸업 →휴·복학신청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휴·복학 신청


나. 신청절차 변경 안내

  학생 포털 신청 → 지도교수 승인 → 학과 행정실 확정

 

다. 휴 복학 신청시 첨부 서류 안내

  1. 일반 휴학 : 첨부서류 없음

  2. 군입대 휴학 : 입영통지서 첨부

  3. 군제대 후 일반휴학 : 전역증, 병적증명서, 주민등록초본(병적사항 기재) 中 택 1

  4. 일반 복학 : 첨부서류 없음

  5. 군제대 복학 : 전역증, 병적증명서, 주민등록초본(병적사항 기재) 中 택 1


 ※ 입영예정확인서, 합격통지서 / 병역증, 전역장, 복무확인서 첨부시 미승인!

 

 ※  전역예정자의 군 제대 복학

전역예정증명서 및 서약서를 첨부하고 휴복학 신청기간 내에

군 제대 복학신청을 하는 전역예정 학생인 경우도 인터넷 포털시스템으로 복학신청이 가능함.

 

라. 신입생/편입생/복학생 의 입학 첫 학기는 휴학할 수 없음

 

마. 인터넷 휴복학 신청절차 변경에 의해 지도교수 승인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