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 중등 임용고시에 응시한 학생들이 제2차 시험 대비를 위하여 역사교육과 참고자료실(사범대학본관 212호) 대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



1. 이용 가능 일자 및 시간

  · 이용 가능 일자 :  2022년 12월 1일(목) ~ 2023년 1월 17일(화) 

  · 이용 가능 시간 : 월~일(주말 포함) 오전 10시 ~ 오후 7시
    - 1회 최대 3시간(10시-13시 / 13시-16시 / 16시-19시)


2. 대관 신청일

  · 1차 대관 신청 :  2022년 11월 30일(수) 오후 2시 

    - 신청 가능 날짜 : 2022년 12월 1일(목) ~ 12월 28일(수)

  · 2차 대관 신청 :  2022년 12월 29일(목) 오후 2시 

    - 신청 가능 날짜 : 2022년 12월 30일(금) ~ 1월 17일(화)


3. 신청 방식 : 신청은 아래 링크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진행됩니다.

  · 오픈채팅방 링크 : https://open.kakao.com/o/g05hSvQe

  · 참여코드 : 32902370


* 대관을 희망하는 팀장은 오픈채팅방에 사전 입장하여  11월 30일(수) 오전 10시 까지 팀원 명단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오픈채팅방에는 1팀당 1명의 팀장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. 팀원 중복 입장으로 인하여 1팀당 대관 가능 횟수 초과 신청 적발 시 참고자료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* 대관을 희망하는 팀의 수에 따라 '이용 가능 시간'과 '대관 가능 횟수'는 변동 가능합니다.

* 대관 관련 상세 공지는 신청일에 오픈채팅방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.


문의 :  오픈채팅방  이용